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
s_visual.png

민원안내

민원안내

민원안내

학교민원안내 - 학교민원 업무처리 부서
  • 제증명민원:행정실031-953-9566
  • 전입학민원:교무실031-952-2648.
학교민원 이용시간
  • 평일09:00~17:00

민원(제증명)발급절차

1. 방문
  • 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 확인후 교육행정정보시스템을 통해 즉시 발급해드립니다.
  • 본인이 방문할 경우:주민등록증(신분증 또는 신분증명서)
  •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
  • 민원인 신분증,대리인 신분증, 위임장
  • 대상제증명:졸업증명서,생활기록부사본,검정고시관련 증명서,인사관련증명서 등
  • 수수료:통장300원 영문600원
2. 팩스(FAX)민원
  • 신분증을 지참 방문 하시어 전국 시도교육청 및 국공립사립 초중고등학교 및 시청,구청,읍면동사무소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서류를 교부받을수 있습니다.
  • 본인일 경우:주민등록증(신분증 또는 신분증명서)
  • 대리인일 경우
  • 민원인 신분증,대리인 신분증, 위임장
  • 대상제증명:졸업증명서,생활기록부사본,검정고시관련 증명서,인사관련증명서 등
  • 수수료:통장300원 영문600원
3. Home-edu(홈에듀)민원
  •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가정에서 인터넷을 통하여 직접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  • 온라인 민원발급(가정에서 프린트 출력)
  • 학생(1종):졸업증명서(1982년 이후 졸업자부터 가능)
  • 검정고시(3종):성적증명서,과목합격증명서,합격증명서(1991년 이후 합격자)
  • 인사관련(6종):재직/경력증명서,퇴직(예정)증명원,수상(연수)이수확인원(재직자및 2003년 이후 퇴직자)
  • 수수료:무료

2017.04.18

파 주 고 등 학 교